충성고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일까?
"한국 진출 18년 만에 스타벅스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1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은 1조2000억원으로 업계 2위인 투썸플레이스의 매출 2000억원, 영업이익 200억원과 비하면 압도적입니다. 인기의 가장 큰 비결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 충성고객 확보라는 분석입니다."
이 기사를 보면서 이 질문이 떠오르네요.
보스님들 충성고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