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11.28 11:20
만빵
좋아요 0
조회수 5,028
댓글 2
안녕하세요~ 질문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광고는 동일한 키워드의 파워링크 광고보다 입찰가가 전반적으로 낮은거 같은데요...
컨텐츠 제작에 비용이 들어서 파워링크에 비해 사용률이 저조할 거 같은데 맞나요?
랜딩 페이지를 이용한 파워컨텐츠 광고도 가능한 것 같은데 맞나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와 함께하면 좋은 점 - 병원 마케팅 편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구글애즈(Google Ads), 필요할 때 사용하세요.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