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타겟을 25~39세로 여성, 수도권 지역으로 해서
인스타그램 광고를 1달간 진행해서 1만명의 도달이 났다고 하면,
그 다음달에 다른 소재로 위와 동일한 타겟으로 진행한다고 했을 때
이 새로운 광고가 지난달의 광고를 봤던 사람에게 도달될 가능성이 클까요?
아니면 타겟 모수가 워낙 크기 때문에 그럴리가 없는 걸까요?
아니면 그건 절대 알 수 없는 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