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검색엔진에서 관련 검색어를 가지고 조회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매스 광고가 어울립니다.
자금이 허락하면 CPM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하시든지
영세 업체라면 메일링이나 게시판 등을 통해서라도 일단 알려 나가야 합니다.
혹시 연줄이 닿는다면 미디어 마케팅도 권장할 만하고
여하튼 당장 구매로 이어지길 바라는 것보다
다수의 사람들에게 알려지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i-boss.co.kr(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05.22 07:13
좋아요 1
조회수 5,258
댓글 4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