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업체라 광고예산이 많지 않은데요.
매주 캠페인당 20만원씩 쓰다가
그걸 캠페인을 쪼개서 한 캠페인 당 10만원씩 두개를 나눠서 돌리고 있거든요.
근데 캠페인 예산이 1주에 십만원으로 줄어서 그런지 어제 낮에 돌린 광고의 도달이 0에 나와요. 매번 입찰금액을 자동으로 했었는데 이렇게 안돌아갈수도 있나요?
캠페인 예산이 20만원일땐 안그랬던거 같은데.. 다른 분들도 이런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ab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데
ab 테스트를 할때 유효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최소한의 광고 세트 예산은 얼마가 될까요? (1주 기준으로요)
꼭 답변 부탁드려요 ㅜ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