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컨텐츠는 의료, 금융, 교육 등 서비스 키워드를 나타내는 정보형 키워드와
가구, 화장품, 식품 등 현물과 관련한 상품형 키워드로 분류됩니다.
새롭게 구성된 구매 가능 키워드 리스트를 확인 후 광고를 집행해보세요!
기존 키워드리스트에서도 제외되거나 새로 추가된 키워드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료 업데이트 날짜: 2017년 1월 24일)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3.16 15:26
좋아요 16
조회수 6,999
댓글 16
파워컨텐츠는 의료, 금융, 교육 등 서비스 키워드를 나타내는 정보형 키워드와
가구, 화장품, 식품 등 현물과 관련한 상품형 키워드로 분류됩니다.
새롭게 구성된 구매 가능 키워드 리스트를 확인 후 광고를 집행해보세요!
기존 키워드리스트에서도 제외되거나 새로 추가된 키워드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료 업데이트 날짜: 2017년 1월 24일)
첨부파일 다운로드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