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분만에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하기

2016.12.15 14:25

뉴스보스

조회수 34,685

댓글 20

  

#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이란?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락처 정보, 업종 정보, 비즈니스 주소를 직접 추가할 수 있어 고객들이 비즈니스 계정임을 쉽게 알아보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하면 프로필, 인사이트, 홍보하기 기능의 비즈니스 도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프로필을 통해 업종정보를 보여줄 수 있고, 인사이트 기능을 통해 게시물 및 팔로워에 대한 성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타겟에 따라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제작하기에 유용합니다. 기존에는 스폰서 광고를 진행할 때,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불러오지 못했으나, 이제는 기존 게시물 또한 홍보가 가능합니다. 그럼 이러한 비즈니스 계정에 대해 좀 더 알아볼까요?

 

 

 

■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전환방법

 

1. 모바일을 통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옵션 > 계정 > 비즈니스 프로필로 전환 버튼을 클릭 후,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3. Facebook에 연결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비즈니스 프로필 설정을 합니다.(메일, 연락처, 지역을 설정해 줍니다) 프로필 설정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이 됩니다.  시작하기 >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즈니스 계정 활용방법



1. 비즈니스 프로필
비즈니스 프로필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주소, 업종정보, 연락처 등의 정보를 고객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락하기’ 버튼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연락하기에는 주소, 연락처, 이메일이 보여집니다.

 



2. 인사이트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도구를 통해 팔로워가 누구이며, 어떤 컨텐츠에 가장 관심이 있는지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겟의 행동을 빠르게 이해하고 더욱 관련성 높은 컨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사이트 확인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한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막대선 차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처음에는 인사이트가 비어있지만, 비즈니스 프로필을 만든 이후부터 모든 인사이트 정보가 표시됩니다. (비즈니스 계정 이전의 인사이트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첫번째 섹션
최근 7일 동안의 노출 수가 표시됩니다. (*노출수 : 인스타그램에서 조회된 횟수)
최근 7일 사이에 게시물이 몇 명에게 도달했는지, 프로필 확인은 몇 명이나 했는지, 웹사이트 클릭은 몇 번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려면, 화면을 왼쪽으로 살짝 밀어주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두번째 섹션
인기 게시물의 인사이트가 표시됩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비즈니스 프로필에서 최근 7일 동안의 인기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노출수를 기준으로 게시물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기 게시물을 사진, 동영상이나 노출, 도달, 참여, 좋아요, 댓글 또는 동영상 조회수와 같은 지표나 날짜별로 필터링합니다. 날짜별로 필터링 하려면 파란색 텍스트를 누르고 필터를 선택한 다음 적용을 누릅니다.

 

하나의 게시물에 대한 인사이트를 보려면 알아보려는 게시물을 클릭 한 다음 게시물 아래의 인사이트 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게시물의 총 노출, 도달 및 참여 횟수가 표시됩니다. 

 


3) 세번째 섹션
팔로워 활동을 나타냅니다. 팔로워 활동에서는 팔로워가 인스타그램을 가장 활발히 사용한 시기를 보여줍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전체 팔로워 수, 성별, 연령 및 위치별 분석 데이터, 시간과 요일별로 인스타그램에 가장 많이 로그인하는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색 테스트를 클릭해 팔로워에 대한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을 클릭하면 여성 팔로워의 연령 분석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각 인사이트의 정의를 확인하려면 각 인사이트 페이지 하단에서 설명을 클릭하면 됩니다.

 


 



3. 홍보하기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쉽고 빠르게 홍보해 중요 고객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홍보하기 방법]
1.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게시물을 클릭 후, 아래 홍보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홍보 게시물의 비즈니스 목표를 선택합니다. 
비즈니스 목표로는 웹사이트 방문하기 / 비즈니스에 전화하거나 방문하기가 있습니다.

 


3. 버튼 텍스트 선택을 클릭하여 원하는 행동 유도 버튼을 선택합니다.
(버튼 텍스트를 통해 홍보 게시물을 보는 사람들에게 유도하려는 행동을 명확하게 알릴 수 있습니다)

 


4. 행동유도 버튼을 선택한 후에는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추가하거나 비즈니스 위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필요한 항목을 입력하세요)

 


5. 그 다음 타겟을 선택합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연령, 성별, 위치, 또는 관심사에 따라 도달할 타겟을 맞춤 설정하거나 인스타그램에서 제안하는 타겟으로 설정합니다.

 


6. 완료를 클릭한 후에 다음으로 홍보 게시물에 대한 예산을 선택하고, 캠페인 기간을 설정합니다. 목록에서 예산과 기간을 선택하거나 직접 입력해서 설정 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7. 홍보하기를 눌러 홍보 게시물을 확인합니다. 

 

홍보 게시물이 승인되면 알림 탭에서 인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홍보 게시물을 누르면 홍보 상태와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광고 관리자 또는 파워에디터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전환과 같은 다양한 고급목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islet님 외 4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