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버츄어, 애드워즈, 클릭초이스, 클릭스등의 광고 병행 효과가 어떻게 될까요.

2007.04.11 10:31

김원종

조회수 3,599

댓글 2

오버츄어 전성시대에서 이제는 애드워즈나, 클릭초이스, 클릭스등으로 키워드 광고 수단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실제 광고가 노출되는 부분은 동일한 페이지에서 노출이 되기 때문에 이들 광고수단을 동시에 집행할때 효과가 어떻게 될지 경험자분들의 조언과 의견을 구합니다.

예를 들어 오버츄어광고를 진행하게 되면 대표적으로 네이버의 경우 최상단 스폰서 링크에 노출이 되는데, 같은 키워드로 클릭 초이스 광고를 하게 되면, 스폰서 링크하단에 파워링크,비즈사이트 등에 노출이 됩니다.
이럴 경우 실제로 노출이 여러번 되어 방문율이 조금 높아질수는 있겠지만, 정작 중요한 구매율에는 별반 차이가 없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저또한 대표적인 오버츄어와 애드워즈 두가지의 광고상품만을 운영중인데요.

다른 광고 상품들 또한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른 분들의 경험과 조언을 듣고 싶네요.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