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는 광고주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출시한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 업프론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 지원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년 전 500만 명에서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광고를 제공하는 시장에서 전체 가입자의 4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광고주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출시한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 업프론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 지원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년 전 500만 명에서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광고를 제공하는 시장에서 전체 가입자의 4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