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정도 진행하고 있는데 정확히 로그분석도 되진 않지만
전환이라 할만한 db가 없어서 이거 계속 해야하는지도 좀 고민이 되네요.
클릭유입에 비해서 홈페이지까지 들어오는 유입은 현저하게 떨어지는 것 같고
홈페이지 유입이 적으니 전환도 가뭄에 콩 나듯하고..
컨텐츠의 문제인지 더 파악은 해봐야겠지만
다른 분들 의견 좀 듣고 싶네요.
이미 단가가 1000원 까지도 치솟았는데 효율을 안따져 볼 수가 없겠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