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쇼핑몰 시그마픽시입니다.
협력업체 온/오프라인 입점이 10군데 정도 되어있는 상태에서 자사쇼핑몰을 직접 키우고 싶은데 일단 1차로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가방전문업체라서 지금은 숄더백/클러치 정도 입니다.
상품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 주보완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의 레이아웃을 어떤식으로 해야 고객들이 관심을 갖을지 정말 고민입니다.
선배님들~~ 평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4 16:34
좋아요 0
조회수 7,420
댓글 7
안녕하세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쇼핑몰 시그마픽시입니다.
협력업체 온/오프라인 입점이 10군데 정도 되어있는 상태에서 자사쇼핑몰을 직접 키우고 싶은데 일단 1차로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가방전문업체라서 지금은 숄더백/클러치 정도 입니다.
상품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 주보완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의 레이아웃을 어떤식으로 해야 고객들이 관심을 갖을지 정말 고민입니다.
선배님들~~ 평가 부탁드립니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