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약 4억정도의 온라인마케팅비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니 키워드)
2014년도의 마케팅예산을 책정해야하지만 온라인광고 + 오프라인광고를 진행할려면 대략적인 예산을 잡아야하는데
무엇을 어떻게 할지 1년플랜이 나온 이후 그에따른 예산안을 잡아야하는지요?
아니면 매출액의 10%를 예산으로 잡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31 18:25
좋아요 2
조회수 7,160
댓글 5
연간 약 4억정도의 온라인마케팅비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니 키워드)
2014년도의 마케팅예산을 책정해야하지만 온라인광고 + 오프라인광고를 진행할려면 대략적인 예산을 잡아야하는데
무엇을 어떻게 할지 1년플랜이 나온 이후 그에따른 예산안을 잡아야하는지요?
아니면 매출액의 10%를 예산으로 잡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