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주로 전화로 상담을 하고 견적을 받고 계약을 하는 업종은
전환을 잡을때 뭘 기준으로 하면 좋을까요?
걍 생각했을땐 회원 가입도 안하고, 사이트 내에서 구매버튼을 누를 일도 없을것 같은데
혹시 체류시간 이런걸로 전환을 잡아야할까요? 만약 그렇다면 어느정도 이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잡으면 좋을까요?
궁금한데 아시는분들 답변좀 부탁드리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