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늘의 마케팅 퀴즈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017-04-07 마케팅 퀴즈

182명 참여중

동일한 고객 집단에게 동일한 광고소재가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광고 반응률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현상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클릭단가(CPC)는 1회 클릭당 비용으로써, 광고비에 노출수를 나눠 계산한다.
광고를 먼저 노출시키고 그 광고를 통해 실적이 발생되는 경우 그에 대한 수수료를 후불로 정산하는 방식의 광고를 '제휴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이 제휴마케팅에는 시장 참여자로서 머천트(Merchant)와 어필리에이트(Affiliate)가 있습니다. 여기서 머천트는 무엇을 이르는 용어일까요?

퀴즈 랭킹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1플로팅에이전시1,990
2shino1,964
3GabiKim1,950
4럭키비키v1,792
5날아라금붕어1,768
6PM41,632
7병원마케팅전문1,598
8mover1,554
9애수비1,542
10반보1,478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