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현재 참여할 수 있는 행운퀴즈가 없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7. 03 .3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223 명 |
2017. 03 .2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217 명 |
2017. 03 .2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228 명 |
2017. 03 .2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244 명 |
2017. 03 .2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193 명 |
2017. 03 .2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174 명 |
2017. 03 .2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208 명 |
2017. 03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214 명 |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