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190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4-9-30 마케팅 퀴즈는?3 | 433 명 |
2024-9-27 마케팅 퀴즈는?1 | 191 명 |
2024-9-26 마케팅 퀴즈는?2 | 427 명 |
2024-9-25 마케팅 퀴즈는?3 | 173 명 |
2024-9-24 마케팅 퀴즈는?2 | 187 명 |
2024-9-23 마케팅 퀴즈는?2 | 560 명 |
2024-9-20 마케팅 퀴즈는?1 | 196 명 |
2024-9-19 마케팅 퀴즈는?2 | 190 명 |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