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50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4-7-31 마케팅 퀴즈는?2 | 204 명 |
2024-7-30 마케팅 퀴즈는?4 | 202 명 |
2024-7-29 마케팅 퀴즈는?5 | 648 명 |
2024-7-26 마케팅 퀴즈는?3 | 168 명 |
2024-7-25 마케팅 퀴즈는?1 | 701 명 |
2024-7-24 마케팅 퀴즈는?4 | 250 명 |
2024-7-23 마케팅 퀴즈는?4 | 219 명 |
2024-7-22 마케팅 퀴즈는?4 | 361 명 |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