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하시면 리터도 적립받고 일간/월간 랭킹 순위에도 반영됩니다!
로그인 하기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마케팅 퀴즈 | 참여 |
1,585 | 2023-3-10 마케팅 퀴즈는 ?14 | 276 명 |
1,584 | 2023-3-9 마케팅 퀴즈는 ?14 | 689 명 |
1,583 | 2023-3-8 마케팅 퀴즈는 ?13 | 293 명 |
1,582 | 2023-3-7 마케팅 퀴즈는 ?13 | 271 명 |
1,581 | 2023-3-6 마케팅 퀴즈는 ?17 | 655 명 |
1,580 | 2023-3-3 마케팅 퀴즈는 ?14 | 255 명 |
1,579 | 2023-3-2 마케팅 퀴즈는 ?13 | 448 명 |
1,578 | 2023-2-28 마케팅 퀴즈는 ?12 | 259 명 |
1,577 | 2023-2-27 마케팅 퀴즈는 ?15 | 448 명 |
1,576 | 2023-2-24 마케팅 퀴즈는 ?15 | 254 명 |
1,575 | 2023-2-23 마케팅 퀴즈는 ?14 | 600 명 |
1,574 | 2023-2-22 마케팅 퀴즈는 ?14 | 267 명 |
1,573 | 2023-2-21 마케팅 퀴즈는 ?14 | 264 명 |
1,572 | 2023-2-20 마케팅 퀴즈는 ?14 | 931 명 |
1,571 | 2023-2-17 마케팅 퀴즈는 ?15 | 317 명 |
1,570 | 2023-2-16 마케팅 퀴즈는 ?14 | 473 명 |
1,569 | 2023-2-15 마케팅 퀴즈는 ?13 | 254 명 |
1,568 | 2023-2-14 마케팅 퀴즈는 ?16 | 316 명 |
1,567 | 2023-2-13 마케팅 퀴즈는 ?14 | 713 명 |
1,566 | 2023-2-10 마케팅 퀴즈는 ?12 | 310 명 |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