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591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현재 참여할 수 있는 행운퀴즈가 없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1-6-1 마케팅 퀴즈는 ?21 | 348 명 |
2021-5-31 마케팅 퀴즈는 ?12 | 1000 명 |
2021-5-28 마케팅 퀴즈는 ?9 | 388 명 |
2021-5-27 마케팅 퀴즈는 ?27 | 591 명 |
2021-5-26 마케팅 퀴즈는 ?12 | 365 명 |
2021-5-25 마케팅 퀴즈는 ?14 | 347 명 |
2021-5-24 마케팅 퀴즈는 ?13 | 570 명 |
2021-5-21 마케팅 퀴즈는 ?12 | 306 명 |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