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하시면 리터도 적립받고 일간/월간 랭킹 순위에도 반영됩니다!
로그인 하기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마케팅 퀴즈 | 참여 |
1,125 | 2021-5-7 마케팅 퀴즈는 ?28 | 350 명 |
1,124 | 2021-5-6 마케팅 퀴즈는 ?39 | 549 명 |
1,123 | 2021-5-4 마케팅 퀴즈는 ?23 | 345 명 |
1,122 | 2021-5-3 마케팅 퀴즈는 ?25 | 338 명 |
1,121 | 2021-4-30 마케팅 퀴즈는 ?19 | 329 명 |
1,120 | 2021-4-29 마케팅 퀴즈는 ?12 | 610 명 |
1,119 | 2021-4-28 마케팅 퀴즈는 ?27 | 362 명 |
1,118 | 2021-4-27 마케팅 퀴즈는 ?17 | 365 명 |
1,117 | 2021-4-26 마케팅 퀴즈는 ?11 | 566 명 |
1,116 | 2021-4-23 마케팅 퀴즈는 ?19 | 330 명 |
1,115 | 2021-4-22 마케팅 퀴즈는 ?14 | 639 명 |
1,114 | 2021-4-21 마케팅 퀴즈는 ?5 | 359 명 |
1,113 | 2021-4-20 마케팅 퀴즈는 ?17 | 354 명 |
1,112 | 2021-4-19 마케팅 퀴즈는 ?29 | 640 명 |
1,111 | 2021-4-16 마케팅 퀴즈는 ?4 | 348 명 |
1,110 | 2021-4-15 마케팅 퀴즈는 ?8 | 446 명 |
1,109 | 2021-4-14 마케팅 퀴즈는 ?23 | 371 명 |
1,108 | 2021-4-13 마케팅 퀴즈는 ?13 | 352 명 |
1,107 | 2021-4-12 마케팅 퀴즈는 ?26 | 519 명 |
1,106 | 2021-4-9 마케팅 퀴즈는 ?23 | 333 명 |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