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XT COMMERCE

넥스트 커머스 2023

향후 10년의 커머스 혁신,
업계 최고의 패널들과 의견을 나눕니다.

변동, 기회, 돌파구
(WAVE, CHANCE, BREAKTHROUGH)

2023. 06. 08 ~ 09   |   09:30 ~ 18:00

서울시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 / 우곡회의장

주관사 : DAILY TREND, 아이보스
SPECIAL PARTNER : COMPANY HAP
PARTNER : 화제인, THE KBEAUTY SCIENCE
😍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컨퍼런스 접수는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Agenda 2023

변동, 기회, 돌파구

The Next Commerce 2023을 통해 논해보고자 하는 주제는 ‘Wave, Chance, Breakthrough(변동, 기회, 돌파구)’입니다.

2023년 글로벌 경제는 이전에 겪어보지 못한 종류의 인플레이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경제가 연이은 변동성에 내던져지면서 소비는 크게 요동치고 있지만, 기업들에겐 이에 대처할 과거의 데이터가 없습니다.

소비자들은 어떤 영역에 지갑을 닫고 있습니까? 그들이 새로 지갑을 열고 있는 영역은 무엇입니까?

변동의 파고波高가 크면 클수록, 리스크도 커지는 만큼 큰 기회가 찾아옵니다. 기업들은 리스크에 대처하는 동시에 어떤 기회가 열리고 있는지도 함께 파악해야 합니다.

이제 리테일러들은 리테일에 머무르지 않고 더 큰 생태계를 모니터링하는 중입니다. 문화나 여행을 아우르는 서비스 분야, B2B 분야, 부동산 및 금융 분야 등 리테일과 경계를 맞대고 있는 모든 분야를 점검하고 비즈니스를 한 뼘 더 성장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비용을 가두면서 경쟁우위를 확보한다는 건 어떻게 가능할까요?

The Next Commerce 2023에서 업계 최고의 패널들과 의견을 나눕니다.

TICKET

FULL PASS

385,000원

DAY 1 PASS

209,000원

DAY 2 PASS

209,000원
단체할인5인 이상 10% 할인, 10인 이상 20% 할인5인 이상 10% 할인, 10인 이상 20% 할인5인 이상 10% 할인, 10인 이상 20% 할인
참석권DAY 1, 2 컨퍼런스 참석DAY 1 컨퍼런스 참석DAY 2 컨퍼런스 참석
식사 제공DAY 1, 2 점심 제공점심 제공점심 제공
주차 제공주차권 지원--
5인 이상 특전프리미엄 네트워킹 참가권
3개 코스 워크숍 50% 할인권
3개코스 워크숍 30% 할인권3개코스 워크숍 30% 할인권
10인 이상 특전프리미엄 네트워킹 참가권
3개 코스 워크숍 무료 참가권
프리미엄 네트워킹 참가권
3개 코스 워크숍 30% 할인권
프리미엄 네트워킹 참가권
3개 코스 워크숍 30% 할인권
PROGRAM
DAY 1

2023. 06. 08. (목)

'취향'시대의 스케일업 전략

By 데일리트렌드 대표 김소희

보틀벙커 : 취향과 매스가 교차하는 메가스토어 컨텐츠 전략

By 롯데쇼핑(주)롯데마트 주류부문장/상무 강혜원

뷰티컬리 : 시장 변화 속에 Brand-ness를 품고 성장하는 법

By (주)컬리 뷰티컬리 그룹장 천경원

윙잇이 간편식 B2B2C로 성장하며 발견한 것들

By 주식회사 윙잇(Wingeat) CEO 임승진

Lunch Break

@우곡회의장

테크 전시기업 Casual Speech

비건 뷰티 달바(d'Alba)의 포지셔닝 전략과 스케일업

By (주)비모뉴먼트 달바(d’Alba) CEO 반성연

Z세대의 이커머스 : 진실성, 재미, 보상이란 새로운 게임의 법칙

By 인덴트코퍼레이션 CEO 윤태석

Start Small : 대기업의 방대한 데이터 복잡성과 현실적 DX

By 신성통상(주) 전략기획팀 & 데이터전략팀 이사 송대문

Coffee break

@우곡회의장

테크 전시기업 Casual Speech

하고(Hago)가 한국의 '마뗑킴'들을 발굴하고 투자하는 법

By (주)하고엘앤에프 CEO 홍정우

로마드와 BNPL : MZ세대 재무관점에서의 리빙

By LICHE 로마드 CEO 김홍규

덴프스 : 에이치피오의 '프리미엄 브랜딩' 포트폴리오

By (주)에이치피오 미래전략팀 이사 서주원

DAY 2

2023. 06. 09. (금)

새로운 시장 : 경험, 컨텐츠, 글로벌

By 데일리트렌드 대표 김소희

주류, 뷰티, 푸드 : 2023년 소비자의 '욕망' 데이터

By (주)어센트코리아 CEO 박세용

무브먼트랩이 가구 비즈니스와 공간 비즈니스를 융합하는 법

By (주)파인우드리빙 무브먼트랩 CEO 고지훈

'아웃도어' 시대에서 '캠핑' 시대로의 진화가 의미하는 것

By 스노우피크 코리아 대표 김남형

Lunch Break

@우곡회의장

테크 전시기업 Casual Speech

GS리테일이 '미래형편의점' 실험에서 발견한 것들

By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 / 플랫폼마케팅팀 팀장 박준형

'플레이스를 만드는 플레이어들'

By 에스티에스개발㈜ 사업개발 1본부 상무 신지혜

Coffee break

@우곡회의장

테크 전시기업 Casual Speech

쇼피 : 2023년 동남아 시장이 급부상하는 이유

By 쇼피코리아 지사장 권윤아

nugu : 일본에서 K뷰티와 K패션이 인플루언서 커머스와 만나는 법

By (주)메디쿼터스 NUGU 일본사업 COO 박하민

쓰리소사이어티스 : 위스키로 바라본 '취향' 산업의 오늘

By Three Societies Distillery CEO 도정한

아이보스, 데일리트렌드가 주관하는 커머스 컨퍼런스 '넥스트커머스2023'이 6월 8일과 9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립니다.

2일간 서울시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 / 우곡회의장에서 진행되는 넥스트커머스에서는 업계 최고의 패널이 참여해 현장의 급변하는 SCENE을 공유합니다. 본 컨퍼런스의 콘텐츠 기획은 김소희트렌드랩이 담당합니다.

[공식 문의처] (주)김소희트렌드랩 TEL : 070-4124-5430 EMAIL : info@dailytrend.co.kr / 박아람 [취소 및 환불규정] 2023년 5월 26일까지 취소 시 100% 환불됩니다. 2023년 5월 27일-6월 1일까지 취소 시 50% 환불됩니다. 2023년 6월 1일 이후는 본격적인 행사 준비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양해 바랍니다. [넥스트커머스 후속 워크숍 안내] 2023년 넥스트커머스부터는 후속 워크숍 프로그램이 처음 실시됩니다. 워크숍은 최근 부상하는 기술들을 도메인 널리지(Domain Knowledge)를 가진 실무자가 실제 로드맵을 짤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코스입니다. 1개 코스가 3주간으로 1주에 1회 이뤄집니다. ChatGPT 실무에 적용하기(7월 코스) / NFT로 멤버십 구성하기(9월 코스)/ 미정(10월)으로 실전에 적용할 기술적 지식을 해당분야 전문가와 함께 습득하는 자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커머스 후속 워크숍이란?'을 참조해 주세요. [단체고객 특전 안내] 5인 이상/10인 이상 단체 고객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늘렸습니다. 프리미엄 네트워킹은 넥스트커머스 스피커와 프리미엄 고객(단체고객) 기업 간의 팀장 이상 저녁 식사 모임입니다. 2022년에는 총 9회의 모임이 열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커머스 후속 프리미엄네트워킹이란?'을 참조해 주세요. 3개 코스 워크숍 은 프리미엄 고객(단체고객) 기업의 일반 팀원들도 혜택 조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커머스 후속 워크숍이란?'을 참조해 주세요.
**지난해 티켓구매자에겐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이곳을 클릭해 요청해 주세요. 다만, 얼리버드 기간에는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티켓 구매 안내

· 1일권, 양일권 중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이 행사는 오프라인 컨퍼런스입니다. (지도보기)

· 5인 이상 10% 할인, 10인 이상 20% 할인

· 전시 참관

· 점심 식사 제공

  • Day 1,2 컨퍼런스 참석385,000원
  • Day 1 컨퍼런스 참석209,000원
  • Day 2 컨퍼런스 참석20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