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에 시작된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농산물 가격이 치솟으면서 글로벌 공급망이 붕괴, 원자재 수급의 불안정성과 각국의 보호무역주의 강화로 인해 세계 경제 성장이 불확실해지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는 모든 산업 전반에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어요.
경기 침체 시기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인크로스의 <마켓인사이트 - 경기 침체를 이겨내는 마케팅 전략>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서론
2023년 세계·국내 경기 전망 모두 ‘흐림’
경기침체와 고물가로 인해 지갑 여미는 소비자들
기업: 허리띠 졸라매야 하는데 광고·마케팅도 줄일까요? 답은 No
본론
기업과 소비자를 위한 ‘경기침체를 이겨내는 마케팅 전략들’
불황 시기 기업에는 한정된 예산과 변수를 뛰어넘을 가성비 마케팅 전략이 필요
기업의 가성비 마케팅 전략
불황 시기 소비자들의 가성비 & 가심비 모두 잡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
‘가성비’ 추구하는 소비자에 어필하는 마케팅 전략
‘가심비’ 추구하는 소비자에 어필하는 마케팅 전략
전망
불황 마케팅, 왜 필요할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