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광고 기반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인 '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 TV)가 차세대 영상 플랫폼으로 급부상 중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도 수익 다각화가 필요한 콘텐츠 제공업체(CP)들이 점차 콘텐츠 제공을 늘리며 FAST 기장이 태동하는 분위기입니다.
메조미디어의 <미디어&마켓 이슈 2023년 2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국내에서도 떠오르는 FAST 시장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하는 '디깅 마케팅' 인기
소셜 기능을 강화하는 이커머스 업계
Media News
삼성 갤럭시, 맞춤형 광고 차단 기능 도입
아프리카TV, 이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 운영 확대
카카오뱅크, 수익화를 위해 앱 내 광고 상품 출시
New Media
- 버즈빌 카카오페이
- 오늘근무
- 배민상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