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셀렉트 숍 29CM가 '이구라이브'를 론칭해 화제입니다! 이구라이브는 입점 브랜드와 플랫폼 관계자가 브랜드의 스토리 가치관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커머스인데요,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 소비자와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 중에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2.30 10:43
좋아요 1
조회수 3,639
댓글 0
온라인 셀렉트 숍 29CM가 '이구라이브'를 론칭해 화제입니다! 이구라이브는 입점 브랜드와 플랫폼 관계자가 브랜드의 스토리 가치관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커머스인데요,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 소비자와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 중에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