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0일, 멕시코의 맥주 브랜드 코로나(Corona)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특별한 맥주 냉장고 '코로나 리차지(Corona Recharge)'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맥주 냉장고에 배터리 잔량이 10% 미만인 휴대폰을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방전된 휴대폰을 코로나 리차지 상단에 거치해두고 코로나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과연 이 캠페인 영상은 소비자에게 어떤 경험을 선사해주는 걸까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