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로벌 캠페인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차별화된 경험을 만들어낸 사례들이 눈에 띕니다.
증강현실, 인공지능, NFT, 버추얼 테크 네 가지 기술이 활용된 글로벌 캠페인 사례를 메조미디어의 <글로벌 베스트 캠페인 with Technology>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INDEX
Insight 01.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문 증강현실
- Vice World News
- Free Fire
- Cadbury Silk
Insight 02.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한 인공지능 마케팅
- Cadbury Celebrations
- Volvo
- Heinz
Insight 03. 확산을 유도하는 디지털 자산 NFT
- Bacardi
- Stella Artios
- WWF
Insight 04. 무한한 가능성의 버추얼 테크
- Entourage
- Kellogg
- Unesco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