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마켓인사이트 - OTT 업계 광고 도입의 나비효과

2022.10.18 14:30

막내운영자

조회수 812

댓글 0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도입이 확정되었습니다! 콘텐츠 시작 전과 시청 중간에 15초와 30초 정도의 광고가 삽입되어 1시간에 4분 정도의 광고를 보게 된다고 해요. 과연 OTT 업계에 어떤 영향을 불러일으키게 될까요?

인크로스<마켓인사이트 - OTT 업계 광고 도입의 나비효과>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서론]
  •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도입, 어떤 형태일까?
  • 넷플릭스가 광고 도입하는 이유는? OTT 생존 게임의 시작
  • 넷플릭스가 쏘아올린 ‘광고 요금제’, OTT 업계의 향후 방향성은?


[본론]
  • OTT에 광고 도입하는 이유 – 이용자의 입장에서
  • OTT에 광고 도입하는 이유 – 기업 입장에서
  • OTT에 광고? 우리는 이걸 FAST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 평균 2.7개 가까이 이용하는 OTT, 하나로 어떻게 안 돼?
  • 흩어져 있는 OTT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올인원 서비스 – 해외, 국내 사례들
  • TV가 돌아왔다, 스마트하게
  • Smart TV, FAST 광고 강화하다


[전망]
  • 수익화에 집중하는 해외 OTT와 구독자 확보에 집중하는 국내 OTT
  • 다양한 요금제에 대한 니즈 충족할 필요
  • 넷플릭스가 광고를 도입한다면? 이렇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인크로스 마켓인사이트 OTT 광고요금제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AD

모임 호스트

01.30
22

막내운영자

10.21652
31

막내운영자

10.20705
62

막내운영자

10.19981

막내운영자

10.18813
62

막내운영자

10.181,820
11

막내운영자

10.171,205
1

막내운영자

10.171,307
4

막내운영자

10.121,398
1

막내운영자

10.12630
3

막내운영자

10.071,352

막내운영자

10.06520
104

막내운영자

09.292,404
41

막내운영자

09.28771
4

막내운영자

09.271,398
1

막내운영자

09.26591
91

막내운영자

09.201,875
2

막내운영자

09.20860
3

막내운영자

09.191,059
21

막내운영자

09.19472
4

막내운영자

09.161,004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