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도입이 확정되었습니다! 콘텐츠 시작 전과 시청 중간에 15초와 30초 정도의 광고가 삽입되어 1시간에 4분 정도의 광고를 보게 된다고 해요. 과연 OTT 업계에 어떤 영향을 불러일으키게 될까요?
인크로스의 <마켓인사이트 - OTT 업계 광고 도입의 나비효과>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서론]
-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도입, 어떤 형태일까?
- 넷플릭스가 광고 도입하는 이유는? OTT 생존 게임의 시작
- 넷플릭스가 쏘아올린 ‘광고 요금제’, OTT 업계의 향후 방향성은?
[본론]
- OTT에 광고 도입하는 이유 – 이용자의 입장에서
- OTT에 광고 도입하는 이유 – 기업 입장에서
- OTT에 광고? 우리는 이걸 FAST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 평균 2.7개 가까이 이용하는 OTT, 하나로 어떻게 안 돼?
- 흩어져 있는 OTT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올인원 서비스 – 해외, 국내 사례들
- TV가 돌아왔다, 스마트하게
- Smart TV, FAST 광고 강화하다
[전망]
- 수익화에 집중하는 해외 OTT와 구독자 확보에 집중하는 국내 OTT
- 다양한 요금제에 대한 니즈 충족할 필요
- 넷플릭스가 광고를 도입한다면?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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