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마켓인사이트 - OTT 업계 광고 도입의 나비효과

2022.10.18 14:30

막내운영자

조회수 2,858

댓글 0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도입이 확정되었습니다! 콘텐츠 시작 전과 시청 중간에 15초와 30초 정도의 광고가 삽입되어 1시간에 4분 정도의 광고를 보게 된다고 해요. 과연 OTT 업계에 어떤 영향을 불러일으키게 될까요?

인크로스<마켓인사이트 - OTT 업계 광고 도입의 나비효과>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서론]
  •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도입, 어떤 형태일까?
  • 넷플릭스가 광고 도입하는 이유는? OTT 생존 게임의 시작
  • 넷플릭스가 쏘아올린 ‘광고 요금제’, OTT 업계의 향후 방향성은?


[본론]
  • OTT에 광고 도입하는 이유 – 이용자의 입장에서
  • OTT에 광고 도입하는 이유 – 기업 입장에서
  • OTT에 광고? 우리는 이걸 FAST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 평균 2.7개 가까이 이용하는 OTT, 하나로 어떻게 안 돼?
  • 흩어져 있는 OTT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올인원 서비스 – 해외, 국내 사례들
  • TV가 돌아왔다, 스마트하게
  • Smart TV, FAST 광고 강화하다


[전망]
  • 수익화에 집중하는 해외 OTT와 구독자 확보에 집중하는 국내 OTT
  • 다양한 요금제에 대한 니즈 충족할 필요
  • 넷플릭스가 광고를 도입한다면? 이렇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인크로스마켓인사이트OTT광고요금제넷플릭스유튜브디즈니플러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1-0734,97079

막내운영자

11-072,3064

막내운영자

11-032,4993

막내운영자

11-012,5031

막내운영자

11-012,5473

막내운영자

10-242,3903

막내운영자

10-212,0412

막내운영자

10-202,5403

막내운영자

10-192,6576

막내운영자

10-182,8590

막내운영자

10-183,5226

막내운영자

10-172,98511

막내운영자

10-173,0311

막내운영자

10-123,1184

막내운영자

10-122,3721

막내운영자

10-072,7603

막내운영자

10-062,2090

막내운영자

09-295,01310

막내운영자

09-282,1924

막내운영자

09-273,1664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