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옴니채널' 전략이 대세라고 해요. 과연 올리브영에서는 이 전략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뷰스컴퍼니의 <10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총평]
- 옴니채널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 강화
- 세분화되는 헤어 시장
[온라인]
- 메인 배너
- 가고X켜고 올영이면 되는 세상
- 랜선 쇼핑 위크
- 새로운 카테고리 남성 #스틱파데
- 패드 대전
- 대용량으로 아낌없이 보습 충전!
[오프라인]
- 바디 : 100시간 꽉찬 바디 보습
- 더마비X김토끼 : 1분에 1개씩 팔리는 1분 바디 로션 #로꾸 #MBTI
- 아벤트 #온가족 #100시간보습크림
- 기초 : 크리니크 #쏙보습크림/피부 속 10+층까지
- 기초 : 닥터자르트 민감 피부 진정 그린 시카페어
- 기초 : 패드 대전
- 기초 : 수분을 가득히/풍요롭게 채우는 피부 컨디션
- 기초 : 센텔리안 24 #특급테카
- 기초 : 메이크프렘 #급속진정
- 기초 : 아비브/피지오겔/아누아
- 피지오겔 : 1등에는 다 이유가 있다/최초 대용량 출시
- 기초 : 닥터디퍼런트 #탱탱크림 #안티에이징1위
- 색조 : 무지개멘션
- 헤어 : 모발과 두피를 위한 모든 솔루션 #모두올영
- 맨즈 : 브로앱틱스 X 한심좌
- 오프라인 : 여전한 1위 강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