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1번가가 세계 최초 유기묘 아이돌 그룹 '11키티즈(11kities)'를 선보여 화제라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유기동물 입양 독려 캠페인을 전개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0-20
좋아요 3
조회수 4,538
댓글 1
지난 6월, 11번가가 세계 최초 유기묘 아이돌 그룹 '11키티즈(11kities)'를 선보여 화제라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유기동물 입양 독려 캠페인을 전개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