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1번가가 세계 최초 유기묘 아이돌 그룹 '11키티즈(11kities)'를 선보여 화제라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유기동물 입양 독려 캠페인을 전개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0.20 15:50
좋아요 3
조회수 4,191
댓글 1
지난 6월, 11번가가 세계 최초 유기묘 아이돌 그룹 '11키티즈(11kities)'를 선보여 화제라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유기동물 입양 독려 캠페인을 전개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전환율을 높이는 라이브 커머스 전략
Dudum
바이럴과 브랜딩 둘 다 잡는 스토리 콘텐츠 기획법
플랜브로
브랜드 런칭 제안서, 단순한 문서가 아닌 성공의 설계도
BGROW
유통 불황에도 다이소만 붐비는 이유 (데이터 有)
로플랫
크리에이터 협력 광고
MetaKore
SEO에 도움이 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3가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