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1번가가 세계 최초 유기묘 아이돌 그룹 '11키티즈(11kities)'를 선보여 화제라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유기동물 입양 독려 캠페인을 전개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0.20 15:50
좋아요 3
조회수 4,536
댓글 1
지난 6월, 11번가가 세계 최초 유기묘 아이돌 그룹 '11키티즈(11kities)'를 선보여 화제라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유기동물 입양 독려 캠페인을 전개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