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IAM REPORT 2022

2022.11.09 09:32

막내운영자

조회수 1,859

댓글 4

인크로스<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IAM REPORT 2022>를 통해서 광고상품별 소비자 선호도를 파악하여 최적화된 미디어플랜을 작성해보세요!





INDEX


조사 개요
  • 조사 설계
  • 응답자 특성


조사 결과
  1. IPTV 이용 행태
  2. 온라인 동영상 이용 행태
  3. 포털 사이트 이용 행태
  4. SNS 이용 행태
  5. 카페·커뮤니티 이용 행태
  6. 인스턴트 메시지 이용 행태
  7. 리워드 앱 이용 행태
  8. 내비·위치·지도 앱 이용 행태
  9.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10. 광고 이용 행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확장자는pdf
(202211)-IAM-REPORT-2022_f.pdf

첨부파일 다운로드

인크로스 미디어데이터클리핑 광고상품 소비자선호도 광고이용 이용행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두카토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AD

교육매니저

08.10
21

막내운영자

12.01490
167

막내운영자

11.304,619
4

막내운영자

11.23844
72

막내운영자

11.221,590
2

막내운영자

11.22930
71

막내운영자

11.221,450
12

막내운영자

11.21620
21

막내운영자

11.21767
368

유리나

11.172,811

막내운영자

11.17327
3

막내운영자

11.171,026
71

막내운영자

11.11718
94

막내운영자

11.091,860
53

막내운영자

11.081,363
7045

마미손

11.0714,614
4

막내운영자

11.07742
3

막내운영자

11.03590
1

막내운영자

11.01532
31

막내운영자

11.011,029
3

막내운영자

10.2487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