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머신러닝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DB 수집을 위한 전환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내 문의 남기는 행위 = 전환)
평균 DB 단가는 3.5만 원 정도 나오고 있는데요.
일예산을 일주일 내 전환값 50개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집행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제한된 머신러닝 내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이 지점에서 질문이 있는데요.
1) 지금처럼 제한된 머신러닝 내에서 광고 효율을 개선하고, 점차 증액하는 것이 좋을지
2) 아니면 '문의 창구 모달을 띄우는 버튼 클릭'으로 전환을 더 넓게 잡는 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설령 전환 범위를 더 넓게 잡더라도, 전환값 50개를 달성하는 것이 제한된 머신러닝보다 훨씬 우월할까요?
우려되는 것은 '문의 창구 모달을 띄우는 것'과 '실제 문의를 남기는 행위'는 다르다 보니,
머신러닝이 안 좋은 방향으로 학습되지는 않을까 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