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느때보다 개인정보에 민감한 시대인데요, 애플이 먼저 발을 떈 '개인정보 보호 강화'에 구글도 합세하고 있습니다. 개인 타겟팅이 필요한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이슈가 아닌가 싶어요.
인크로스의 <2022년 3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미디어 트렌드
- 애플에 이어 구글도 '개인정보 보호 강화', 퍼스트파티 데이터 확보한 매체 성행 예상 | 네이버
- 애플에 이어 구글도 '개인정보 보호 강화', 퍼스트파티 데이터 확보한 매체 성행 예상 | 카카오
주요 매체 소식
- 네이버
- 카카오
- 네이버 GFA "비즈채널" 기능 신규 오픈 및 "카탈로그 판매" 목적 OBT 오픈 안내
- 네이버 GFA "네이버 다이내믹 광고" 베타 오픈
- 카카오 지역 타겟팅 동 단위(동/읍/면) 확장
-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프로모션 진행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글로우픽] 뷰티, 이너뷰티, 생활용품까지 헬스&뷰티 제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어플
- [언니의파우치] 뷰티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120만 코덕에게 물어볼 수 있는 뷰티 전문 어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