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히 우아하고, 고고해 보이던 명품 브랜드들이 점차 구매영향력이 강한 1020세대들에게 맞춰 모습을 변화시키고 있다해요.
어떤 식으로 럭셔리 브랜드들이 모습을 바꾸고 있는지 인크로스의 [마켓인사이트] 럭셔리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현황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 파격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도하는 럭셔리 브랜드들
- 럭셔리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매출에도 영향 있었을까?
- 럭셔리 브랜드가 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정보 찾기 때문
- 젊어지는 럭셔리 브랜드 - 구매력 있는 '영리치'들의 등장
- 더 젊은 타깃을 목표로 하는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에 뛰어들다
- 럭셔리 브랜드들이 세운 전략 3가지
- 럭셔리 브랜드의 전략 ① SNS
- 럭셔리 브랜드의 전략 ② 온라인 쇼핑 채널 확보
- 럭셔리 브랜드의 전략 ③ 젊은 타깃 공략을 위한 리브랜딩과 리포지셔닝
- 전망 - 럭셔리에 대한 가치관이 달라지면서 마케팅 메시지가 달라질 것
- 전망 - 럭셔리 브랜드, NFT 사업 확장 이어갈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