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JnJ인터렉티브] 글로벌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2020.12.10 11:39

마미손

조회수 7,916

댓글 1

코로나로 인해 우리 일상이 너무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런 위기상황을 반영하여 고객에게 공감, 응원, 유머코드 등을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도 많이 늘어났는데요😮 코로나 시대에 소비자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JnJ인터렉티브의 <글로벌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에서 사례와 구체적인 가이드를 확인해 보세요👍





Index

1.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특징
- 코로나 관련 대표적인 키 메세지
-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특징
- #Keep Distance : 사회적 거리두기 옹호 메시지 전달
- #Stay home : 외출 자제를 옹호하는 메시지 전달
- #Working From Home : 코로나19 이후 일상이 된 재택근무 소구
- #OneTeam :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달
- #We'll Be Waiting : 사람들이 다시 방문할 수 있는 날을 고대한다는 메시지 전달
- #Back to the New Normal : 뉴노멀 라이프를 소구하여 각 브랜드만의 메시지 전달
- #Don't be a COVIDIOT :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경각심 제고

2. 코로나 관련 업종별 크리에이티브 사례
- #공공기관 : 코로나블루를 겪는 시민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전달
- #쇼핑&커머스 : 코로나19 유행으로 새로이 도입된 배달 시스템 도입 홍보
- #보험&금융 : 서로 협력하여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 전달
- #여행&관광 :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메시지 전달
- #자동차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옹호 메시지 전달
- #식음료 : 집콕 생활을 유도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옹호 메시지 전달
- #식음료 : 고객을 그리워한다는 내용과 함께 매장 재방문 유도
- #패션 :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달

3. 코로나 관련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크리에이티브 공통 가이드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크리에이티브 구체적 실천 방안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JnJ글로벌크리에이티브인사이트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2. 226,3047

마미손

12. 215,9103

마미손

12. 2115,39834

마미손

12. 187,48812

마미손

12. 176,0403

마미손

12. 1711,42056

마미손

12. 166,8449

마미손

12. 155,4673

마미손

12. 157,4418

마미손

12. 117,63813

마미손

12. 107,9169

마미손

12. 075,6267

마미손

12. 048,48113

마미손

12. 037,1157

마미손

12. 026,45510

마미손

12. 016,7082

마미손

11. 269,65029

마미손

11. 268,12013

유리나

11. 2522,350158

마미손

11. 255,984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