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스미디어] 2020 일본 디지털 미디어 시장 현황 및 전망: 디지털 광고시장

2020.08.07 10:06

마미손

조회수 8,019

댓글 1

안녕하세요, 마미손이에요!

일본 광고문화를 다뤘던 저번 편에 이어 오늘은 디지털 광고시장에 대해 다룬 2편으로 돌아왔답니다😉 이번 자료 나스미디어 [2020 일본 디지털 미디어 시장 현황 및 전망: 디지털 광고시장보시고, 많은 인사이트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Index

1. 전통 매체 광고 시장의 변화

- 일본 매체 이용 시간의 변화

- 일본 TV 광고 vs 인터넷 광고

- 일본 전통 4대 매체의 디지털 성장률

- 일본 주요 방송사들의 디지털 영역 진출

- 일본 신문/잡지 시장 현황

- 일본 옥외광고 시장 현황


2. 디지털 광고 시장

-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 디지털 이용 현황

- 동영상 광고 시장

-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MCN

-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 주목해야 할 플랫폼과 매체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글로벌트렌드일본광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9-108,32712

마미손

09-096,3872

마미손

09-086,1762

마미손

09-086,6404

마미손

09-078,6248

마미손

09-015,0481

마미손

08-315,0131

마미손

08-276,0615

마미손

08-265,1020

마미손

08-245,2461

마미손

08-215,2521

마미손

08-205,9429

마미손

08-198,36626

마미손

08-187,4703

마미손

08-146,0312

마미손

08-136,0645

마미손

08-125,8165

마미손

08-116,3104

마미손

08-106,3806

마미손

08-078,019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