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2013년 모바일광고* 산업통계 및 광고효과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닐슨컴퍼니코리아의 용역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첨부 파일을 참조하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8.01 14:50
좋아요 4
조회수 10,096
댓글 0
최근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2013년 모바일광고* 산업통계 및 광고효과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닐슨컴퍼니코리아의 용역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첨부 파일을 참조하세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