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020.03.30 11:22

마미손

조회수 6,946

댓글 0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마미손입니다 :D

이번 자료는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리포트 입니다 :)


DMC미디어는 2013년부터 7년째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 리포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




Contents
1. 정보획득채널 
2. 광고접촉매체 / 온라인광고접촉매체
3. 구매영향채널
4. 구매채널 / 온라인 구매채널
5. 경험공유채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소비자구매의사결정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4. 276,5639

마미손

04. 246,97317

마미손

04. 237,7018

마미손

04. 225,4741

마미손

04. 215,4790

마미손

04. 166,2768

마미손

04. 145,5826

마미손

04. 146,63712

마미손

04. 135,3821

마미손

04. 096,5962

마미손

04. 065,9510

마미손

04. 037,93316

마미손

03. 306,9468

마미손

03. 274,9201

마미손

03. 266,0911

마미손

03. 2410,07111

마미손

03. 236,5750

마미손

03. 236,6155

마미손

03. 195,2583

유리나

03. 167,103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