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년 동영상 광고 미디어 세일즈 가이드입니다.
01. 환경 분석
- 동영상 광고 시장 현황
- 주요 매체로 본 동영상 광고 시장
- 동영상 소재의 변화
- 동영상 매체의 변화
02. 미디어 분석
- 대표적인 상품 유형
- 대표 동영상 미디어 별 키워드
- 미디어 별 특징
03. 캠페인 사례 + 영상 마케팅을 위한 팁
부록. 업종별 집행 패턴
자료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4 18:13
좋아요 10
조회수 7,153
댓글 3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년 동영상 광고 미디어 세일즈 가이드입니다.
- 동영상 광고 시장 현황
- 주요 매체로 본 동영상 광고 시장
- 동영상 소재의 변화
- 동영상 매체의 변화
- 대표적인 상품 유형
- 대표 동영상 미디어 별 키워드
- 미디어 별 특징
자료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