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조미디어] 2025 타겟 분석 리포트 30대

2025.04.30 14:59

박승준이

조회수 435

댓글 0

메조미디어의 <2025 타겟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INDEX


1. 조사 개요

- 조사 설계 및 응답자 특성


2. 미디어 이용 행태

- 일평균 이용 시간 - TV

- 일평균 이용 시간 - 인터넷

- 일평균 이용 시간 - 동영상 미디어

- 일평균 이용 시간 - OTT

-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 인터넷에서의 주요 활동


3. 주 이용 미디어

- 주 이용 동영상 미디어 & 시청 콘텐츠

- 주 이용 숏폼 미디어 & 시청 콘텐츠

- 주 이용 OTT

- 주 이용 포털 사이트

- 주 이용 SNS

- 주 이용 메신저

- 주 이용 커뮤니티


4.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접촉 채널

- 정보 탐색 경로

- 포털 사이트에서의 탐색 정보

- 동영상 미디어에서의 탐색 정보

- SNS에서의 탐색 정보


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DA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동영상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숏폼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광고 상품 유형별 구매 영향


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동영상 광고 선호 길이 & 적정 시청 횟수

- 불편하게 느껴지는 동영상 광고 유형

- 광고 유형과 형태에 따른 인지 정도

- 동영상 광고 소재에 대한 태도

- 인플루언서 광고 콘텐츠에 대한 태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타겟리포트연령별리포트연령별트렌드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5.081,0361

박승준이

05.023741

박승준이

05.023840

박승준이

05.024740

박승준이

04.304360

박승준이

04.308602

박승준이

04.303930

박승준이

04.303910

박승준이

04.302610

박승준이

04.293150

박승준이

04.288333

박승준이

04.249211

박승준이

04.227472

박승준이

04.228160

박승준이

04.228760

박승준이

04.224860

박승준이

04.213881

박승준이

04.214410

박승준이

04.173220

박승준이

04.161,401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