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2025년 3월 마켓인사이트 리포트

2025.03.21 17:11

박승준이

조회수 1,273

댓글 0


INDEX


1. 서론

- 불황 속 마케팅, 퍼포먼스에 집중하는 기업들


2. 본론

- 결국 소비자를 움직이는 건, '브랜딩', 브랜딩이 퍼포먼스를 견인하는 이유

- 소비자의 첫 선택, TOM 브랜드가 가져간다 - 초두효과

- [게임 업종 사례] 대세감 브랜딩, 게임 다운로드를 이끈다

- [게임 업종 사례] 콘텐츠 파워 활용한 '각인', 버즈량·게임 다운로드 수↑

- 온라인/모바일 광고를 보고 구매하는 소비자들

- 구매까지 이어지는 온라인 광고, 구매 1위: SNS / 인지 1위: 숏폼

- SNS/숏폼 광고 인기 배경은 '콘텐츠 영향력 증대', 광고도 콘텐츠 유형 따라 변화

- <All-in-Funnel> 브랜딩 뿐 아니라 퍼포먼스까지, 광고 목적 블러 현상

- 짧은 영상으로 빠르게! 숏(Short)+쇼핑(Shopping)=숏핑


3. 미디어 제언

- 기억에 남는 브랜딩을 위한 메타의 M3·스토리빌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인크로스마켓인사이트퍼포먼스마케팅브랜딩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4.141,0380

박승준이

04.105570

박승준이

04.103,6530

박승준이

04.108000

박승준이

04.097552

박승준이

04.086252

박승준이

04.071,3403

박승준이

04.072,0507

박승준이

04.041,9636

박승준이

04.039434

박승준이

04.025390

박승준이

04.025941

박승준이

04.026180

박승준이

04.025651

박승준이

04.011,2243

박승준이

03.273970

박승준이

03.211,2734

박승준이

03.201,1536

박승준이

03.197692

박승준이

03.19505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