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의 광고 요금제, 요즘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실제로 고물가로 인해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먼저 OTT 구독을 해지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고, OTT사들은 광고형 요금제를 통해 광고 매출로 수익을 방어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콘텐츠를 소비하려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인크로스의 <2025년 2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미디어 트렌드
- 월 4천 원대로 티빙 이용... OTT업계에 부는 광고 요금제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2024년 4분기 매출액 2조 8,856억 원, 영업이익 5,420억 원 기록
-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에 K-패스 적용
- 스튜디오N '여신강림' 애니메이션 시즌2 제작 박차... 美 방영 확정
- 네이버 NOSP 웹툰앱 스플래시 패키지 업데이트
카카오
- 카카오, 국내 최초로 오픈AI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카카오엔터 장윤중 공동대표, '빌보드 파워 100 리스트' 2년 연속 선정
- 카카오, 공공기관 사칭 피해 예방을 위한 '공공기관 채널 전용 채팅방 배경' 제공
- 카카오 포커스 보드 업데이트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당근> 동영상 유형 소재 타입 론칭
- <SNOW> 신규 광고주 1+1 프로모션 진행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