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 저렴한 가격, 빠른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스트패션이 지금까지 쭉 인기입니다. 하지만 소비와 생산 과정에서 나타나는 환경 오염 문제와 저임금, 열약한 노동 환경은 반드시 해결해야 할 숙제가 남아있는데요. 😥 이에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해서는 생산과 소비 과정에서 생산자, 소비자, 이해관계자들의 노력이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루다마케팅의 <트렌드 & 미디어 리포트 2024년 9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환경과 윤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패션
- 1석 3조의 효과를 부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 도둑맞은 집중력을 되찾는 도파민 디톡스
MEDIA ISSUE
네이버 검색·지도 필터 기능 고도화
- 틱톡 그룹 채팅 도입
- 카카오 페이크 시그널 도입
NEW MEDIA
- 스마트빌
- 가방끈
- 타다
PROMOTION
- CJ ONE 3분기 업종 프로모션
- 티맵 첫 집행 광고주 프로모션
- 포스텔러 신규 고객 프로모션
MARKETING CALENDA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