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곧 돈이다!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가 다양해지며 한정된 시간을 얼마나 가치 있게 사용하는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10명 중 8명이 시간은곧 돈이자 중요한 자원이며,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24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한다고 응답했다고 해요. 이에 따라 어떤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는 걸까요?
메조미디어의 <2024 소비 트렌드 시리즈 02. 초단축 소비>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시간이 곧 돈이 된 현대 사회
- 트렌드 1. 시간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AI 쇼핑 어시스턴트'
- 트렌드 2. 시간 제약 없이 즐기는 '방치형 게임'
- 트렌드 3. 시청 시간을 줄이는 '배속·요약 콘텐츠'
초단축 지향 소비자를 공략한 마케팅 사례
- 실패율 제로, AI 선별 과일로 고객 만족도 향상
- 스타일 검색부터 제품 구매까지, 올인원 앱 구축
- 스토리 1분 요약, 숏폼으로 웹툰 미리 보기
- 짧고 강력한 PPL,10분 내외의 단편영화 개봉
초단축 지향 소비자를 겨냥한 미디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