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중시하는 MZ세대는 타 연령 대비 비대면 금융 업무 및 통합앱 서비스를 선호하는 비중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MZ세대는 예적금 및 주식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해당 정보를 얻는 채널은 인터넷 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동영상 플랫폼 순이라고 해요.
나스미디어의 <CASE STUDY -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