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 이후 팝업 스토어 마케팅이 급증! 참여와 경험을 중시하는 20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으며 2023년에도 꾸준히 성장 중이라고 해요. 전국 기준 팝업 스토어는 약 150개가 진행 중이며, Z세대 10명 중 9명은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고 해요. 그렇다면 이 팝업 스토어, 어떻게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까요?
나스미디어의 <팝업 스토어 성공 법칙 3>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팝업 스토어 성공 법칙 3>는 유튜브에서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INDEX
Issue Pick. 팝업 스토어 현황 분석
팝업 스토어 시장 분석
팝업 스토어 이용자 분석
성공 법칙 1. 온·오프라인 연계
신라면 - 신라면 카페테리아
UGG - UGG FEEL HOUSE
성공 법칙 2. 이종 업종 콜라보
투쿨포스쿨 x 젤라떼리아 도도 - 미스터로댕 젤라또 샵
로스트아크 x 이디야커피 - 모코코 in 부산
성공 법칙 3. 미래 잠재 고객 공략 콘셉트화
현대자동차 - 차없는 정비소 시즌2
LG전자 - 어나더스타일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