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70주년을 맞이한 CANNES LIONS는 그동안 강조해왔던 지속가능성과 다양성의 영역을 더욱 확장했습니다. 2023년 출품작부터는 완성된 광고뿐 아니라, 광고를 제작하는 전 과정에서 탄소 배출량과 팀 구성의 다양성을 고려하는 등 모든 작품에 새로운 평가 기준을 적용했다고 해요.
어떤 광고가 수상하였는지 나스미디어의 <2023 CANNES LIONS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2023 CANNES LIONS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은 유튜브에서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INDEX
CLASSIC
FILM
OUTDOOR
PRINT & PUBLISHING
RADIO & AUDIO
CRAFT
DESIGN
DIGITAL CRAFT
FILM CRAFT
INDUSTRY CRAFT
ENGAGEMENT
CREATIVE B2B
CREATIVE DATA
DIRECT
MEDIA
PR
SOCIAL & INFLUENCER
ENTERTAINMENT
ENTERTAINMENT LIONS
EXPERIENCE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CREATIVE BUSINESS TRANSFORMATION
CREATIVE COMMERCE
INNOVATION
MOBILE
GOOD
GLASS: THE LION FOR CHANGE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HEALTH
HEALTH & WELLNESS
PHARMA
STRATEGY
CREATIVE EFFECTIVENESS
CREATIVE STRATEGY
TITANIUM
TITANIUM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