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3’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피지털 광고 △HVOD △검색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광고상품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3’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피지털 광고 △HVOD △검색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광고상품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정했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