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카타르 월드컵, 그 이면에 숨겨진 문제에 대해서

2022.11.28 15:5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99

댓글 1

지난주 시작된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은 처음 열리는 겨울 월드컵이자 풍부한 중동의 자본으로 개최된 최초의 중동 월드컵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축제답게 여러 브랜드가 다양한 콘셉트 광고를 쏟아내며 월드컵을 반기고 있다. 최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가 함께 촬영한 루이비통의 화보는 유명 축구선수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카타르의 인권 문제를 내세워 월드컵을 비판, 보이콧하는 소수의 캠페인도 존재한다. 크리에이티브 회사인 모조 슈퍼마켓(Mojo Supermarket)도 ‘소수’의 대열에 합류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