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데이트 앱도 인정한 키워드: Love yourself

2022.10.24 16:3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95

댓글 1

데이트 앱 Match가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뉴욕과 LA에서 진행되는 옥외광고 캠페인은 개인의 내면, 건강한 감정에 더욱 집중하기를 요구한다.

광고는 자신만으로도 만족감 넘치는 개인의 모습과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이상한 파트너와 함께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이라는 걸 암시하는 카피를 담고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오직 암호 화폐에 대해서만 말한다면, 자신에게 투자하라(If all they talk about is crypto, invest in yourself)”, “만약 그들이 잠수이별 타입이라면, 자기 자신을 애인 삼아라(If they’re the ghosting type, be your own boo)”가 있다. 모든 광고에는 “그렇게 해라, 데이트할 가치가 있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Do you. Until you find someone worth doing)”라는 문장이 붙어있어 신중한 만남, 자기애의 중요성을 한층 강조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