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Z세대를 TV 마케팅에 참여시키기 위한 5가지 팁

2022.10.23 09:3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85

댓글 2

Z세대는 대표적인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다. 그들은 베이비붐 세대, X X세대, 심지어 밀레니얼 세대와는 같은 방식으로 TV를 보지 않는다. 그렇다고 그들을 TV 광고 캠페인에서 배제해야 할까? NYC Advertising Week의 마케터가 Z세대를 TV에 참여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팁에 대해 이마케터가 공유했다. 

검색 가능성과 직접적인 타기팅이 핵심이다

Z세대는 개인화된 광고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매틱도 기대한다. 유니레버의 투자 및 미디어 파트너십 책임자인 애런 소볼(Aaron Sobol)은 NYC Advertising Week의 'TV 스트리밍에서 Z세대와 함께 큰 성공을 거두는 방법' 이벤트에서 "지금 매우 주문형 문화다. 프라임 타임은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 시간이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시청하는 것에 대해 의도적이지만, 알고리즘이 그들에게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